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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케랜드 - 수집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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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점 변경 후 좌측이 스타팅 우측이 골인

목표 k (부족k) 스타팅 배치 습득
1 0k -> 5k 1000 1000 1000
         3000
스타팅 3k, 1k, 1k
2 5k -> 9k 1000 3000 1000 스타팅 3k, 1k
3 7k -> 18k 3000 1000 3000 스타팅 3k, 3k
우측하단 5k
4 18k -> 24k 1000 1000 1000 스타팅 1k
파라솔 근처 5k
5 24k -> 32k 1000 3000 1000 스타팅 3k
우측 상단 5k
6 32k -> 40k 3000 1000 3000 스타팅 3k
골인 근처 5k
7 40k -> 50k 1000 1000 1000 파라솔 근처 5k
골인 지점 5k
8 50k -> 55k 1000 3000 1000 골인 근처 5k
9 55k -> 60k 3000 1000 3000 파라솔 근처 5k
10 60k -> 80k 3000 1000 3000 파라솔 우측 10k
좌측 상단 10k
11 80k -> 90k   시작지점 하단 10k 
12 90k -> 120k   골인 지점 10k 3개

 

0. 위의 표대로 할 순 없다 그 턴안에 다 처리

  하는게 베스트지만 들고 다음턴에 골인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많을 듯.. 그 턴에 반드

  시 처리해야할 것은 12턴에 나오는 2~3개..

  미리미리 11턴에 시작 지점 한개만 쳐내고

  위치 잡기에 주력..

 

1. 마거리트는 스타팅 배치 되는 3개 어디든 언

 제든 먹을 수 있는 위치를 벗어나지 말 것 (간혹

 턴 종료 후 거미한테 일부러 맞기 위해 이동할

 때도 있을 수도 있지만 대체로 거리 유지)

 

2. 카일은 펜리스 재행동 스킬만 쓰고 꾸역꾸역

  위로 올라가서 극후반 골인 지점에서 나오는 것

  먹는 용도. 괜히 골인해서 시작 점으로 오지 말자

 

3. 대략 표에서 보면 7턴 부터는 스타팅 옮길 필

  요가 없다 그냥 재행동용으로만 쓰자.

 

4. 3과 맞물려서 마거리트는 골인 후 돌아온 이븐

   과 세미, 멍뭉이를 전방 먹어야할 것들이 나올

   위치 근처로 보내는 역할만 하게 된다 그 다음

   턴 행동 가능해지면 세미는 습득 후 재이동, 이

   븐 역시 습득 하고 공격 후 재이동을 잘 활용해

   서 골인

 

체크 메이트!
마참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