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
자동사냥 | ★ |
던전 컨텐츠 | ★ ★ |
소규모 PvP | ★ ★ ★ |
대규모 PvP | ★ ★ ★ |
장비
부위 | 이름 | 추천 옵션 | 카드 | 기타 | |
무기 | 헤게니의 검 암염검 져지먼트 |
투지 | 프리오니 ★ 원한의 본건 죽은자의 주인 |
||
보조 | 드래곤헌터 무훈 맹독의 상처 |
방어무시 갑옷 파괴 |
마르크 | 방어무시 수치에 따라 | |
보조 쉐도우 | 장미목걸이 스켈레톤 손목보호대 |
갑옷 파괴 | 방어무시 수치에 따라 | ||
갑옷 | 저주 플레이트 | 물리관통 투지 |
|||
갑옷 쉐도우 | 운명의 플레이트 | 투지 | |||
망토 | 지도자 아머 | 스킬 데미지 | 잔누비아 | ||
망토 쉐도우 | 공작의 망토 | ||||
신발 | 룬의 기념 공정한 심판 |
물리관통 물리 데미지 |
월야화 ★ | ||
신발 쉐도우 | 마리의 헝겊신 | ||||
악세 | 강철의 심장 붉은 장미 머리핀 |
블레이드 | |||
투구 상 | 달빛 토끼 라이드워드 모자 크리스마스 이브 축복 |
나이트메어 | |||
투구 중 | 올빼미 별고리 | 투지 | |||
투구 하 | 짹짹 징글 벨 | ||||
걸칠 것 | 에덴 요정 | 투지 | |||
꼬리 | 1점 차이 아름다운 합주 |
블레이드 | |||
유물 | 불굴의 나팔 |
스텟
힘 130 / 인트 142 / 덱스 130 / 바이탈 94
스킬 & 룬 & 아스신
이름 | 설명 | ||
어둠 운명 | 5초마다 광란 10씩 축적, 광란 1당 인간 종족의 데미지 감소가 0.3% 증가하여 최대 45% 까지 증가합니다. 검식을 사용할 때마다 물리 관통이 8초 동안 15% 증가, 3중첩 가능. Lv.4 광란 상한치가 150까지 확장 Lv.7 [재앙]이 자기 주변 8m 로 바뀌고 매 식 마다 [중압] 이 추가로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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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 재앙 (災仰) | 사거리 8m 광란 5를 소모하여 지정된 방향으로 검의 기운을 내뿜어 전방의 적에게 (ATK+MATK) * 1800% 물리 데미지를 입히는 동시에 [심연의 낙인]을 부여한다. [심연의 낙인]은 12초 동안 지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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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식 - 천벌 (天罰) | [재앙] 사용 후 5초 이내에 사용 가능 합니다. 광란 25 소모, 지정된 지역으로 도약, 착지 시 반경 3m 이내의 적들에게 (ATK+MATK) * 2400% * 2^ [심연의 낙인] 중첩수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동시에 해당 범위의 모든 지역형 효과 삭제, [심연의 낙인] 을 부여 | ||
3식 - 마법춤 | [천벌] 사용 후 5초 이내에 사용 가능 합니다. 광란 30 소모, 1초 동안 제자리에서 사라지고, 1초 후 4미터 주변의 적을 베어 (ATK+MATK) * 2800% * 2^ [심연의 낙인] 중첩수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동시에 생성 1초간 [악몽]에 빠지고 [심연의 낙인] 부여 | ||
4식 - 종결 (結末) | [마법춤] 사용 후 5초 이내에 사용 가능 합니다. 적 뒤로 순간이동하여 (ATK+MATK) * 3200% * 경로상의 모든 적에게 2^ [심연의 낙인] 중첩수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피해를 입은 적의 [심연의 낙인]을 지우고, 부여한 낙인 당 10의 광란을 회복. 종말 대결 스타룬 : 적을 공격 할 때마다 데미지 1~30%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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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 순환 | 쿨 5 광란을 30 회복하고 10m 이내의 적에게 걸려있는 [심연의 낙인] 남은 시간을 12초로 초기화 어둠의 회고 룬 : [어둠 순환] 사용 시 자신의 최대 HP 1~20% 회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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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철의 심장 | 타나토스가 인간일 때부터 배운 검사형 스킬. 5초간 자신의 데미지 감소 90% , 상태이상 저항 15% 증가 , 광란 35 소모 강철 의지 룬 : [강철의 심장] 지속 시간 0.1~3초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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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몽 | 시전거리 4 / 쿨 21 / sp 300 타나토스가 마검의 힘을 방출하여 자신으로부터 4m 이내의 적들을 악몽에 시달리게 하고 4초 동안 강제로 [악몽]에 빠지게 합니다. 【악몽】상태에서 이동 및 공격이 불가능하며, 2회 공격을 받은 후 해제되며, 상태가 종료되면 적의 이로운 효과가 모두 해제, 쿨타임 감소 불가 악몽의 동반 스타룬 : [악몽] 해제 시, 대상은 최대 SP 의 1~30% 를 잃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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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의 격동 | 쿨 50 30초간 최대 체력 30% 증가 , 물리 관통 20% 증가 , 종족을 악마로 변환, 인듀어 악마의 강림 스타룬 : [악마의 격동] 방어력 무시 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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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압 | 사거리 6 / sp 180 지정된 적을 베고 공허를 찢어 물리 공격 * 경로상의 2*8m 이내의 적에게 3600% 물리 대미지 심령 중압 룬 : 광란 1 감소 마다 데미지 0.1~1%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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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검 정통 | 타나토스는 검술에 능하며, 장검 사용 시 50% 확률 로 적의 데미지를 완벽히 차단하며, INT 1 당 MATK 10 증가. | ||
밤을 향한 독행 | 세상의 미움을 받더라도 그 힘으로 악을 제거하는 고독한 영웅. 용기와 믿음은 그에게 더 강한 힘을 줍니다. 물리 데미지 30 % 증가, 탑승하지 않을 때 이동 속도 30% 증가. | ||
죄업 심화 | 죄업은 그와 접촉하는 사람들에게 저주와 불행을 가져옵니다. 공격을 받을 시 30% 확률로 상대를 [중독], [공포]에 빠지게 한다. |
상태이상
우선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 |
상태이상 | 중독 | 기절 | 경직 | 암흑 | 동결 | 침묵 | 출혈 | 연소 | 저주 | 공포 |
보유 | [죄업 심화] | [죄업 심화] |
※ 우선도가 높을 수록 우선 데미지 계산 (ex 중독과
기절 걸린 대상을 칠 때 중독, 기절 데미지 증가 옵션
을 둘 다 가지고 있다 해도 중독 데미지 계산만하고
기절 데미지 계산은 하지 않음)
운용
SP 대신 광란치를 소모해서 스킬을 사용한다. [악몽]
이나 [중압] 의 경우는 SP 소모. 생각보다 SP 관리가
어렵다 좀 스킬 좀 쓰고 찢어볼까 하면 광란치가 발
목을 잡는 경우가 많은.. 틈틈히 어둠 순환을 써서 회
복을 하기도 해야 한다
1~4식을 순서대로 사용해서 공격. 각 초식을 맞출 때
마다 [낙인] 이 누적 되고 낙인 개수의 재곱만큼 데미
지가 증가. 4 중첩 시 16배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파격적인 수치 같지만 요즘은 이렇게 누적 안해도 딜
잘 나오는 직업들이 많아졌다
1식 - 룬 풀 오픈시 스킬 사용시 자기 주변에서 꽤 먼
거리 까지 전체 공격을 한다. 주로 하이딩으로 숨어
있는 적을 공격해서 하이딩이 풀리게 하는 용도
2식 - 지정한 곳으로 점프해서 쿵 내려 찍어서 데미지
와 함께 바닥의 장판 스킬을 삭제 한다
3식 - 잠시 모습을 감춰 공격 당하지 않는다. 생존력을
은근히 높여주는 스킬. 사라짐 과 동시에 주변의 적을
[악몽] 상태로 만들어서 4식에 맞기 전까지 움직일 수
없게 한다. 악몽에서 해제 되면 적의 모든 버프가 삭제
되는 좋은 부가 효과도 있다
4식 - 쭉 돌진하면서 사이의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 주
고 적의 낙인 누적 수치 당 10씩 광란을 회복한다
스토리
# 1
오랜만에 신규 의상 체크도 할겸 딜 테스트
# 2
강해져서 돌아온 타나토스!
그럼 뭐가 달라진건가.. 어둠 순환이 포인트 인
데 보통은 3식까지 각 식마다 1씩 표식이 증가
되는데 중간에 어둠 순환을 쓰면 3식 전에 이미
3 표식 이상이 되어 3식과 4식이 풀스택 상태
로 딜이 들어가는 것
PvP 사용의 허수아비 말고 일반 허수아비로
바꿔서 해보면
그리고 중압은 어느 정도 강해진 것이냐 하면
허수아비의 딜 분포를 보면 중압이 4대 초식
과 거의 점유율이 1:1 인 것을 알 수 있는데
생각보다 꽤 상향된 것을 알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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