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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M - 타나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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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자동사냥
던전 컨텐츠 ★ ★
소규모 PvP ★ ★ ★ 
대규모 PvP ★ ★ ★

 

 

장비

부위 이름 추천 옵션 카드 기타
무기 헤게니의 검
암염검
져지먼트
투지 프리오니 ★
원한의 본건
죽은자의 주인
 
보조 드래곤헌터 무훈
맹독의 상처
방어무시
갑옷 파괴
마르크 방어무시 수치에 따라
보조 쉐도우 장미목걸이
스켈레톤 손목보호대
갑옷 파괴   방어무시 수치에 따라
갑옷 저주 플레이트 물리관통
투지
   
갑옷 쉐도우 운명의 플레이트 투지    
망토 지도자 아머 스킬 데미지 잔누비아  
망토 쉐도우 공작의 망토      
신발 룬의 기념
공정한 심판
물리관통
물리 데미지
월야화 ★  
신발 쉐도우 마리의 헝겊신      
악세 강철의 심장
붉은 장미 머리핀
블레이드    
투구 상 달빛 토끼
라이드워드 모자
크리스마스 이브 축복
  나이트메어  
투구 중 올빼미 별고리 투지    
투구 하 짹짹 징글 벨      
걸칠 것 에덴 요정 투지    
꼬리 1점 차이
아름다운 합주
블레이드    
유물 불굴의 나팔      

 

 

스텟

힘 130 / 인트 142 / 덱스 130 / 바이탈 94

 

스킬 & 룬 & 아스신

이름 설명
어둠 운명 5초마다 광란 10씩 축적, 광란 1당 인간 종족의 데미지 감소가 0.3% 증가하여 최대 45% 까지 증가합니다. 검식을 사용할 때마다 물리 관통이 8초 동안 15% 증가, 3중첩 가능.

Lv.4 광란 상한치가 150까지 확장
Lv.7 [재앙]이 자기 주변 8m 로 바뀌고 매 식 마다  [중압] 이 추가로 발동
1식 - 재앙 (災仰) 사거리 8m

광란 5를 소모하여 지정된 방향으로 검의 기운을 내뿜어 전방의 적에게 (ATK+MATK) * 1800% 물리 데미지를 입히는 동시에 [심연의 낙인]을 부여한다. [심연의 낙인]은 12초 동안 지속.
2식 - 천벌 (天罰) [재앙] 사용 후 5초 이내에 사용 가능 합니다. 광란 25 소모, 지정된 지역으로 도약, 착지 시 반경 3m 이내의 적들에게 (ATK+MATK) * 2400% * 2^ [심연의 낙인] 중첩수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동시에 해당 범위의 모든 지역형 효과 삭제, [심연의 낙인] 을 부여
3식 - 마법춤 [천벌] 사용 후 5초 이내에 사용 가능 합니다. 광란 30 소모, 1초 동안 제자리에서 사라지고, 1초 후 4미터 주변의 적을 베어 (ATK+MATK) * 2800% * 2^ [심연의 낙인] 중첩수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동시에 생성 1초간 [악몽]에 빠지고 [심연의 낙인] 부여
4식 - 종결 (結末) [마법춤] 사용 후 5초 이내에 사용 가능 합니다. 적 뒤로 순간이동하여 (ATK+MATK) * 3200% * 경로상의 모든 적에게 2^ [심연의 낙인] 중첩수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피해를 입은 적의 [심연의 낙인]을 지우고, 부여한 낙인 당 10의 광란을 회복.

종말 대결 스타룬 : 적을 공격 할 때마다 데미지 1~30% 상승
어둠 순환 쿨 5

광란을 30 회복하고 10m 이내의 적에게 걸려있는 [심연의 낙인] 남은 시간을 12초로 초기화 

어둠의 회고 룬 : [어둠 순환] 사용 시 자신의 최대 HP 1~20% 회복
강철의 심장 타나토스가 인간일 때부터 배운 검사형 스킬. 5초간 자신의 데미지 감소 90% , 상태이상 저항 15% 증가 , 광란 35 소모

강철 의지 룬 : [강철의 심장] 지속 시간 0.1~3초 증가
악몽 시전거리 4 / 쿨 21 / sp 300

타나토스가 마검의 힘을 방출하여 자신으로부터 4m 이내의 적들을 악몽에 시달리게 하고 4초 동안 강제로 [악몽]에 빠지게 합니다. 【악몽】상태에서 이동 및 공격이 불가능하며, 2회 공격을 받은 후 해제되며, 상태가 종료되면 적의 이로운 효과가 모두 해제, 쿨타임 감소 불가

악몽의 동반 스타룬 : [악몽] 해제 시, 대상은 최대 SP 의 1~30% 를 잃습니다
악마의 격동 쿨 50

30초간 최대 체력 30% 증가 , 물리 관통 20% 증가 , 종족을 악마로 변환, 인듀어

악마의 강림 스타룬 : [악마의 격동] 방어력 무시 1~30%
중압 사거리 6 / sp 180

지정된 적을 베고 공허를 찢어 물리 공격 * 경로상의 2*8m 이내의 적에게 3600% 물리 대미지

심령 중압 룬 : 광란 1 감소 마다 데미지 0.1~1% 증가
마검 정통 타나토스는 검술에 능하며, 장검 사용 시 50% 확률 로 적의 데미지를 완벽히 차단하며, INT 1 당 MATK 10 증가.
밤을 향한 독행 세상의 미움을 받더라도 그 힘으로 악을 제거하는 고독한 영웅. 용기와 믿음은 그에게 더 강한 힘을 줍니다. 물리 데미지 30 % 증가, 탑승하지 않을 때 이동 속도 30% 증가.
죄업 심화 죄업은 그와 접촉하는 사람들에게 저주와 불행을 가져옵니다. 공격을 받을 시 30% 확률로 상대를 [중독], [공포]에 빠지게 한다.

 

 

 

상태이상

우선도 1 2 3 4 5 6 7 8 9 ?
상태이상 중독 기절 경직 암흑 동결 침묵 출혈 연소 저주 공포
보유 [죄업 심화]                 [죄업 심화]

※ 우선도가 높을 수록 우선 데미지 계산 (ex 중독과

 기절 걸린 대상을 칠 때 중독, 기절 데미지 증가 옵션

 을 둘 다 가지고 있다 해도 중독 데미지 계산만하고

 기절 데미지 계산은 하지 않음)

 

운용

 

SP 대신 광란치를 소모해서 스킬을 사용한다. [악몽]

이나 [중압] 의 경우는 SP 소모. 생각보다 SP 관리가

어렵다 좀 스킬 좀 쓰고 찢어볼까 하면 광란치가 발

목을 잡는 경우가 많은.. 틈틈히 어둠 순환을 써서 회

복을 하기도 해야 한다

 

1~4식을 순서대로 사용해서 공격. 각 초식을 맞출 때

마다 [낙인] 이 누적 되고 낙인 개수의 재곱만큼 데미

지가 증가. 4 중첩 시 16배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파격적인 수치 같지만 요즘은 이렇게 누적 안해도 딜

잘 나오는 직업들이 많아졌다

 

1식 - 룬 풀 오픈시 스킬 사용시 자기 주변에서 꽤 먼

거리 까지 전체 공격을 한다. 주로 하이딩으로 숨어

있는 적을 공격해서 하이딩이 풀리게 하는 용도

 

2식 - 지정한 곳으로 점프해서 쿵 내려 찍어서 데미지

와 함께 바닥의 장판 스킬을 삭제 한다

 

3식 - 잠시 모습을 감춰 공격 당하지 않는다. 생존력을

은근히 높여주는 스킬. 사라짐 과 동시에 주변의 적을

[악몽] 상태로 만들어서 4식에 맞기 전까지 움직일 수

없게 한다. 악몽에서 해제 되면 적의 모든 버프가 삭제

되는 좋은 부가 효과도 있다

 

4식 - 쭉 돌진하면서 사이의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 주

고 적의 낙인 누적 수치 당 10씩 광란을 회복한다

 

스토리

# 1

 

오랜만에 신규 의상 체크도 할겸 딜 테스트

인간형에 중형에 속성은 없이 하고 강도를 80%로- 사람 때릴 때를 감안하는거니 이 정도는 해줘야
일단 의상을 체크하기 위해 기존 세팅으로 하고 중압 한대를 쳐보면 2839K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온 1점 차이로 교체
2839 -> 3068K ㄷㄷㄷ 엄청난 차이.. 역시 PK 는 관통이야
그럼 4식까지 풀스텍으로 갈겼을 때는 어덜까.. 322.8M.. 보통 66피통 500만 언저리인걸 생각하면 풀코스 맞추면 아슬하게 죽일 수 있는 수치로-

 

 

# 2

 

강해져서 돌아온 타나토스!

이제 중압이 낙인 중첩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추가
어둠 순환이 이제 낙인 중첩을 1회 추가
지난 번 테스트 때 322M 이었는데 지금은 493M.. 장비 세팅은 전보다 더 딜 추구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_- 그 동안 좀 쎄졌군
DPS 로 치면 사라보다 10% 정도 낮은 수준

 

그럼 뭐가 달라진건가.. 어둠 순환이 포인트 인

데 보통은 3식까지 각 식마다 1씩 표식이 증가

되는데 중간에 어둠 순환을 쓰면 3식 전에 이미

3 표식 이상이 되어 3식과 4식이 풀스택 상태

로 딜이 들어가는 것

 

PvP 사용의 허수아비 말고 일반 허수아비로

바꿔서 해보면

3식에서 이미 2.1B 를 찍고
다음 4식에서 한번 더 2.1B 풀스택 극딜을-
두번째 스킬이 중압

 

그리고 중압은 어느 정도 강해진 것이냐 하면 

허수아비의 딜 분포를 보면 중압이 4대 초식

과 거의 점유율이 1:1 인 것을 알 수 있는데

생각보다 꽤 상향된 것을 알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