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룬 마스터로 키우던 부캐로 검 닌자를 키워 봅시다
youtu.be/Ga5yvl9AcBw
youtu.be/PDB4xexsn8c
youtu.be/KEvUm77254g
youtu.be/P_QnHYOw-_Y
아.. 맞다 잠깐만 -_- 스탯을 찍어야죠
엌.. 그러고보니 5차 스킬도 안올렸네요.. 그것들도 올려서 테스트
해봐야겠습니다
youtu.be/gBoVnk6Ijwo
4타는 660만 DPS 는 530만까지 올라갔습니다 룬 마스터 보다
DPS 가 2배 이상이 되네요
장비 투자대비 데미지가 굉장히 잘 나오는 편인 듯 하고 생존
기가 아쉬운 편 입니다
자 마법 부여를 해봅시다 -_- 10짜리 무기로 얼마나 쎄질런지
youtu.be/v7OYeaA_nG0
어느덧 업데이트가 있었고 닌자 분신이 단축키에 등록하지
않은 스킬은 사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스킬
youtu.be/ci80l8pjCQ4
닌자
10 수리검 던지기 10
20 환술*잔상 10
30 차크라 웨폰 10
35 명경지수 5
40 안개숨기 5
42 수리검 던지기 10->12
47 그림자 밟기 5 or 수리검 던지기 12->17
55 그림자 베기 8
65 그림자 도약 10
70 명경지수 5->10
일단 검 캐릭이지만 수리검 10개 주고 이거로 키우는게 빠르기 때문에
초보자 핵교에서 주는 수리검 들고 황땅가서 빠르게 렙업을 하는 것을
추천.. 사실상 닌자에서는 검 스킬이 없기 때문에... 그리고 뭔 짓을 해도
수리검 안찍고는 못배기는 상황이라 -_-;; 빙정락을 찍어버리면 분신도
쓸때 없이 빙정락을 쓰기 때문에.. 검들면 분신은 최소한 수리검은 쓰지
않을테니 (과연 그럴까;;) 중간에 그림자 밟기를 찍어서 pvp 컨텐츠에서
하이딩 잡는걸 최소한 해 줄 것인가 그냥 수리검을 더 찍을 것인가 선택
을 해야 하는-
오보로
20 검심 수련 20
25 은밀 5
30 그림자 무사 10
50 참살 15
여기까지는 거의 필수인데 나머지 20개는 자기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서
이지만 아마 이 공략을 보는 사람이 닌자 가지고 pvp 하고 막 그럴 것
같진 않으니 pve 만 가지고 생각해보자면
51 순신술 1
60 늪지대 9
정도로 볼 수 있을까 모르겠군요 -_- 늪지대로 뭔가 애매하긴 한데 연격
을 찍자니 분신도 연격 쓸까 두렵고 ㅇㅅㅇ.. 그냥 둡시다
환술*잔상
- 분신을 소환해 자동으로 전투를 수행.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한다
+ 환술*잔상-무형 : 분신이 받는 데미지 50% 감소
+ 환술*잔상-류인 : 분신의 일반 공격 데미지 40% 증가
+ 팔방기습 룬 : 분신이 주는 데미지 1~30% 증가, 받는 데미지 1~30% 감소,
분신이 한번에 2마리 생성
차크라 웨폰
- 4대 속성으로 무기 속성 변경. 해당 속성의 공격 20% 증가. 150초 지속
+ 차크라 웨폰-정기 수련 : 풍AGI+15 지DEF15% 물마택15% 불마택9%
+ 차크라 웨폰-원소저항 : 해당 속성의 피해 20% 감소
명경지수
- 3초간 매초 HP/SP 25% 회복
+ 명경지수-입정 : 명경지수 동안 받는 피해 25% 감소
안개숨기
- 20초간 은신상태로.. 회피 50, 크리방어 30증가
+ 안개의 질주 룬 : 이동속도 1~10% 증가, 마법 피해 1~10% 감소
그림자 베기
- 은신 상태에서 자신의 공격/시전 거리가 3m 증가
그림자 도약
- 2초간 지면 마법 효과 면역. 이동속도 30% 증가
+ 그림자 도약-쿨타임 : 쿨타임 1.5초 감소
+ 그림자 도약-은신 : 시전 후 20% 확률로 은신
+ 흑영 룬 : 쿨타임 최대 2초 감소, 이동속도 1~20% 증가, 원거리 물리 면역 추가
마름쇠
- 꽤 넓은 범위에 10초간 40% 확률로 유혈, 스턴 상태로 만드는 구역 생
성. 2곳 존재 가능
소닉 그레이브
- 사용시 은신 해제, 그리고 은신 불가. 120초간 물리관통 30% 증가. 이자
나기 사용시 해제됨
포그컷
- 20초간 은신. 공격해도 해제되지 않음
검심 수련
- 검 계열 사용시 어택 80 증가, 일반 공격력 200 증가, 물리 데미지 10% 증가
은밀
그림자 무사
- 일반 공격시 20% 확률로 1500% 무속성 물리데미지 발생
+ 그림자 무사-강화 : 데미지 24% 증가
+ 그림자 무사-발리 : 25% 확률로 [참살] 발동
+ 다중환영 룬 : 시전 확률 1~10% 증가, 데미지 1~30% 증가, CRI 적용
참살
- 일반 공격시 35% 확률로 3초 후 1000%의 데미지, 유혈 상태인 적에게는 2배 데미지
늪지대
- 자신의 발 밑에 늪지대 생성. 적의 이동속도 50%, AGI 80감소. 20초간 지속
+ 늪의 나락 룬 : 적 DEX 1~30 감소, ASPD 1~20% 감소
일섬
- 전방 9m 의 적에게 2700% 데미지, 100% 확률로 [유혈] 10초간 지속. 검 전용
+ 일섬-쿨타임 : 쿨타임 4초 감소
일심동체
- 2초간 전방에 0.2초마다 류인1식의 250% 데미지를 준다. 마지막타는 2배 데미지
+ 일심동체-윈드 블레이드 : 매회 공격시 대상의 이동속도 5초간 4% 감소
+ 일심동체-수비 : 일심동체 시전시 받는 데미지 25% 감소
+ 일념*스타룬 : 매회 공격시 대상의 물리데미지 1~20% 감소, 마지막타 데미지 1~30%증가
, 3옵 일심동체에 맞은 적은 이동/위치이동 불가
아마테라스
- 분신 처치 시 100% 확률로 주변의 적에 해제 불가능한 [연소] 10초간 지속
환술*주살
- 적이 아군과 자신의 HP 게이지를 볼 수 없게 함. 10초간 지속, 해제 불가
금선탈각
- 사망 확정시 20% 확률로 사망 면역. 1초간 무적 상태 및 은신, 목각인형생성
+ 금선탈각-무적의몸 : 무적 시간 1초 증가
+ 밤의 매미*스타룬 : 발동확률 1~15% 증가. 성공시 자신의 HP/SP 1~20% 회복
목각인형 대신 분신 생성
염
- 30초간 자신의 INT, STR 50 증가. 공격 속성이 염속성으로 변함
생존기는 부족하지만 상대 속성을 맞추고 일심동체를 쓴다거나 하면 받는
피해를 꽤 줄일 수 있다
물리 : 차크라20% 일심동체25% 일심동체감소20%
마법 : 차크라20% 일심동체25% 안개숨기10%
룬
장비
무기
갑옷
망토
신발
악세서리
카드
컨트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