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
자동사냥 |
★★★ |
던전 컨텐츠 |
★★ |
소규모 PvP |
★★★★ |
대규모 PvP |
★★ |
장비
부위 |
이름 |
추천 옵션 |
카드 |
기타 |
무기 |
로빈 후드 보우 |
명궁 |
지르타스★ 마이너 우로스★ |
방무 200 이상을 맞추기 위해서 통찰 발동을 원한다면 마이너도? |
보조 |
사죄금 |
스킬 딜레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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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딜레이 감소 |
보조 쉐도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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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
드래곤 피의 세례 |
물리 데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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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토 |
지도자 아머 |
스킬 데미지 |
잔누비아 네코마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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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토 쉐도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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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발 |
룬의 기념 |
물리관통 |
타락한 대신관 히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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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세 |
허무의 결정 쌍둥이별의 키스 |
물리데미지 |
천하대장군 달빛 텐드릴리온★ 타니 아가씨 망자 |
방무 상태에 따라서 선택 |
투구 상 |
크리스마스 이브 축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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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구 중 |
올빼미 별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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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구 하 |
오가닉 푸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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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보다 SP 소모가 커서 ㅠ.ㅠ |
걸칠 것 |
신성한 천사의 날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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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리 |
실버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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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딜레이 감소 |
스킬 & 룬 & 아스신
이름 |
효과 |
회피율 증가 |
회피 30, 회피율 5%, 이동속도 15% 증가 |
하이딩 |
하이딩 상태 30초 지속, 이동속도 35% 감소
포텐셜 : 하이딩 상태에서 이동속 도 페널티 25% 감소, 회피율 10% 영구 증가 하이딩 강화 : 하이딩 상태 해제 후에도 21초 동안 하이딩 상태에서 강화되는 효과 유지. 하이딩 상태에서 이동속도 20% 증가 |
인챈트 포이즌 |
300초간 독속성 부여 일반 공격 시 12% 확률로 대상 중독 15초 지속 |
더블 스트레이핑 |
적을 190% 데미지로 2회 공격 [트라이앵글 샷] 의 스킬 배율 100% 증가
이중 사격 : 일반공격 시 9% 확률로 더블 스트레이핑 시전
시전 거리 7.5m |
독수리의 눈 |
명중 20 증가. 활 계열 무기 장착시 일반공격, 더블 스트레이핑, 트라이앵글 샷, 멀티플라이샷, 페이탈 블리츠의 사거리 50% 증가 |
도작 |
도작 레벨 만큼의 몬스터 스킬을 훔친다
오버 트러스트 10 추천 |
트라이앵글 샷 |
적을 240% 데미지로 3회 공격
시전 거리 7.5m |
디스어피어드 |
하이딩 상태가 되고 데미지를 받거나 하이딩 해제 스킬에도 하이딩이 풀리지 않는다 받는 피해 80% 감소 5초간 지속
디스어피어드-쿨타임 : 쿨타임 -60% 디스어피어드-정통 : 스킬 딜레이 -0.5초 |
매직 트랩 |
지면에 설치. 밟는 적은 1초마다 ATK + 대상INT x 40 x 600% 의 무속성 데미지를 입고 1초마다 SP 200 감소. 최대 2개까지 존재 가능
SP 소모가 큰 제노스에 특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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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디 러스트 |
지면에 설치. 범위안의 적은 초당 HP 5% 씩 감소, 이동속도 30% 감소
아무리 강한 적이라도 피가 쭉쭉 깎이는 트랩. 내가 약하더라도 유효한 효과를 줄 수 있다 |
커벌트 샷 |
활을 들고 적을 공격 시 CRI 50 HIT 100 이동속도 25% 감소 하이딩 중 스킬 사용시 일정 확률로 해제되지 않는다 |
데들리 인펙트 |
30초간 자신의 모든 상태이상 저항이 40% 증가. 상태이상 6회 차단. 자신이 상태이상에 빠질 경우 그 상태 이상을 시전자에게 전이 (그렇다고 내가 해제되는건 아니다) |
쉐도우 체이스 |
하이딩 상태 중 자신의 물리데미지 10%, 어택 10% 증가 [하이딩 강화] 로 인한 추가 시간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
인티미데이션 |
적의 어마택, 이동속도 50% 감소. 9초 지속 |
멀티플라이 샷 |
[더블 스트레이핑] 데미지 80% + [트라이앵글 샷] 데미지 * 150% 의 데미지를 5회 입힌다
시전 거리 7.5m
멀티플라이 샷 - 지연 : 적의 이동속도 30% 감소 3회 중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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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텀마임 |
[스트립 액세서리] [스트립 쉴드] [멀티플라이 샷] [매직트랩] 사용 시 60% 확률로 그림자도 같이 시전 |
본문
1장
팬텀 체이서 신규 스타룬이 생긴 후 왜 하필 원거리
메타에서 평타 쳐서 발동되는 스킬을 내놓은 것일
까 -_- 사실 팬텀 체이서의 완성은 원거리라는걸 알
려주기 위해서일까- 의문을 품던 중
딜이 그저그렇다고 너무 안타까워하지 마십시
오- 라그는 특정 몇 직업 빼고는 역할이 확실
한 게임 입니다. 팬텀 체이서는 따지자면 pve
에 장점은 별로 없습니다 pvp 용 클래스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파티 컨텐츠는 딜 나오는
캐릭으로 하시고 대신 pvp 에서 좋은 성능을
보이는 팬텀을-
2장
언젠가 저명한 활 팬텀을 해본 사람이 멀티플라
이 샷을 1억 찍었다라고 했을 때.. 그게 가능한가
했는데 (1장에서 최대치가 1600만 정도였으니)
그 동안 업데이트 된 것도 많고 해서 다시 테스트
해봅시다 (그렇다고 1억이 대단한 것도 아니지만)
https://youtu.be/rjD1MaOw_uE
3장
이전에는 뭔가 스킬 2개 쓰고 평타를 쏘게끔 세팅
을 했는데 몇 번 써보니 평타는 거의 안나간다는 것
을 확인... 평타 발동 계열은 과감히 버리기로 합니
다-
평타 활 쉐체로 하나 더 빌드를 만들 수는 있을 듯..
주로 고뎀과 벗기기와 평타로 발동되는 에로우샤워
나 메테오 같은 것으로 경직을 주는 빌드가 될 듯
하지만- 그건 좀 귀찮고
일단 멀티샷 위주의 쉐체로다가- 실전 투입! 공선편
https://youtu.be/OSr7S4gD-f4
4장 실전 1
https://youtu.be/4YfX9wHH6sk
https://youtu.be/SHnMuYNpBh4
실전에서 해보면 의외로 팬텀 스톰이 잘 안써진다는
점이 발견.. 일부러 이동 스킬이나 그런 것으로 상시
팬텀을 불러놔야 멀티샷을 쏠 때 그림자도 같이 쏴서
효율이 더 나오게 됩니다-
상대도 난전에서는 오토로 공격해오니 그림자가 타
겟이 되서 거기에 스킬을 때려 박고 있을테니 느긋
하게 옆에서 조져주면 끝
5장
자동에 팬텀 스톰 + 평타만 놔도 평타로도 더블샷
아니면 멀티플샷이 발동되니 기존의 단일 타겟 대
상으로는 화력이 무지하게 좋아집니다 멀티샷 대
략 1억 나온다 치면 발동 확률이 15% 니까 매 평
타 당 기대 데미지는 1500만 증가
https://youtu.be/ffxJRr1FVi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