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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M - 닌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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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 - 류인(流影의 중국식 발음) 1~4식(式) 

뭐.. 류인류? 이런거라고 보면 될 듯.. 1~3타는 그냥 평타고 4타째 광역 공격을 펼치는데

이것을 [류인사식] 이라고 하는데 이걸 사용 한 다음 활성화 되는 검 스킬이 있다

- 류인-다리절단 : 일반 공격시 적의 이동속도 -30% 3초간

- 류인-종결 : 일반 공격 마지막 [4식] 데미지 40% 증가

+ 류인-신속 : AGI10 당 일반 공격 데미지 0.4% 증가

 

닌자

 

수리검 던지기 Lv.20 (거리5 쿨타임1 딜레이1)

원거리 적 최대 3 명에게 수리검을 던져 주 대상에게 물리 공격 * 980 % 물리 피해를 입히고 보조 대상에게 물리 피해 * 80 % 물리 공격 유발. 풍마수리검 전용

+ 수리검 던지기-매의 눈 : 시전거리 1.5m 증가

 

산화천중 Lv.10 (거리5 쿨타임1.5 딜레이2)

폭발력이있는 표창을 대상지면에 던지면 2 초 후 자동으로 폭발합니다. 주위 3 미터 적에게 2 회 물리 공격 * 불속성 물리 피해의 1400 %, 풍마수리검 전용

- 산화천중-확산 : [산화천중] 의 범위 2m 확장

- 산화천중-강화 : 데미지 30%

 

비도 수련 Lv.20 (패시브)

풍마수리검 사용시 물리 공격력 60, 명중 100, 물리 관통력 10 % 증가

- 윈드 전념 : 물리, 마법 관통 4%

- 윈드 정통 : 방무, 마방무 6%

 

빙정락 Lv.10 (거리5 시전시간4.5(0.5) 쿨타임1 딜레이1)

외침을 통해 거대한 얼음 결정을 소환하여 지정된 지역을 부수고, 4m 이내의 적에게 마법 공격 * 1840 %의 물 마법 피해를 입히고, 범위 내의 적들이 【빙결】에 떨어질 확률은 100 %입니다.

- 인법*아이스폴-강화 : 데미지 30% 증가

- 빙정락-스펠 : 고정 캐스팅 0.5초 감소

 

화염진 Lv.15 (시전시간3 쿨타임2 딜레이4.8)

자신을 중심으로 화염 폭풍을 생성하고 주변 적을 밀쳐내고 마법 공격 * 불 속성 마법 피해의 1150 %를 유발합니다. 불 폭풍은 2 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인법*화염진-호신 : 근거리 물리 피해시 20% 확률로 [화염진] 자동 시전

- 화염진-화염 : [화염진]이 40% 확률로 적을 [연소]

 

인법 수련 Lv.20 (패시브)

자신의 마법 공격력을 60 점 증가시키고 Sp 회복력을 100 % 증가시킵니다. 인법과 심령 데미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현재 Sp의 5 %를 소모합니다. Sp 100 당 인법와 심령은 상대의 0.5 % 데미지 감소를 무시합니다.

 

차크라 웨폰 Lv.10 (시전시간3 쿨타임1 딜레이5)

인술을 사용하여 오라 속성을 변경하세요. 바람, 땅, 물, 불의 네 가지 오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라를 휴대하면 해당 오라의 속성 공격력이 20 % 증가하고 공격 속성이 해당 오라로 변경됩니다. 150 초 속성입니다. 한 종류의 오라 만 보유할 수 있습니다.

- 차크라 웨폰-정기 수련 : 바람(AGI+15) 땅(방어15%) 물(마택15%) 불(어택15%) 보너스

- 차크라 웨폰-원소저항 : 해당 속성 데미지 -20%

 

명경지수 Lv.10 (액티브)

짧은 주문을 통해 스킬을 안내하고 자신의 상태를 신속하게 복원하십시오. 정신 집중 기간 동안 3 초 동안 1 초마다 최대 체력의 25 %와 최대 마나의 25 %가 회복됩니다.

-명경지수-입정 : 명경지수 사용중 데미지 -25%

 

환술·잔상 Lv.10 (시전시간1 쿨타임1 딜레이12)

분신을 소환하여 전투를 지원합니다. 분신은 일부 스킬을 사용합니다.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분신의 속성이 높아집니다. 분신은 최대 2 개이며 각 분신는 20 초 동안 지속됩니다.

-환술·잔상-류인 : 분신의 일반공격 데미지 40% 증가

-환술·잔상-무형 : 분신이 받는 데미지 -50%

 

안개숨기 Lv.5 (시전시간(0.5) 쿨타임1.5 딜레이10)

짧은 주문 후 발바닥에서 연기가 발생하여 은신 상태가 되어 20 초 동안 FLEE 50, CDEF 30 증가

 

그림자 베기 Lv.8 (패시브)

은신 상태에서 공격 범위와 시전 범위를 3 미터 늘립니다.

 

그림자 도약 Lv.10

점프를 합니다. 이동중 사용하면 약간의 도약. 사용 후 2 초간 바닥 마법 효과에 면역이됩니다. 이륙 후 이동 속도가 30 % 증가합니다.

- 그림자 도약-쿨타임 : 쿨타임 -1.5초

- 그림자 도약-은신 : [그림자 도약] 시전 후 30% 확률로 [안개숨기] 발동

 

그림자 밟기 Lv.5

물리 공격 * 주변 적에게는 1680 %의 물리 피해, 숨겨진 적에게는 2 배의 피해, 범위 내의 숨겨진 적 공개

 

[아스신]소닉 그레이브

120초간 물리관통 +30% 다만 하이딩 불가 상태가 됨

 

[아스신]마름쇠

일정 지역에 밟으면 [유혈] [스턴] 상태가 되는 지역 생성

 

카게로우

 

풍마수리검 던지기 Lv.20 

수리검 여러 개를 전면에 던져 전면에있는 적에게 물리 공격 * 1570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범위 내에 적을 추가 할 때마다 피해가 10 % 씩 증가합니다. 풍마수리검 전용

- 윈드 부메랑-강화 : 데미지 30% 증가

+ 윈드 부메랑-다중 : [풍마수리검 던지기] 사용시 40% 확률로 [수리검 던지기] 시전

 

뇌신 Lv.10 (시전시간(1) 쿨타임1 딜레이30)

천둥 야수를 소환하여 자신을 둘러싸고 마법 공격 * 초당 6m 이내의 적에게 바람 마법 피해의 1200 %, 천둥 야수는 18 초 동안 지속됩니다.

+ 뇌신-강화 : 데미지 30%

 

개구리 소환 Lv.20 (시전거리7 캐스팅4.5(0.5) 딜레이1.5 쿨타임2)

닌자 개구리를 소환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지속적으로 강한 타격을 가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마법 공격 * 2860 %의 물 마법 피해를 입히고 100 % 확률로 적을 [동결]시킵니다. 닌자 개구리가 [물 습지 아트]에서 적에게 50 %의 추가 피해를줍니다.

- 개구리 소환-늪 : [개구리 소환]이 [늪지대] 효과 중인 대상에게 입히는 데미지 40% 추가

 

늪지대 Lv.10 (액티브)

자신의 발 밑에 물 습지를 생성합니다. 물 습지는 범위 내의 모든 장판 스킬을 제거하고 범위 내의 적의 이동 속도를 50 % 감소시키고 민첩성을 80만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물 습지는 20 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1개 생성

- 늪지대-아이스폴 : [늪지대] 내의 적에게 20% 확률로 [빙정락] 효과

- 늪지대-한빙 : 32% 확률로 적을 [동빙]

 

은밀 Lv.5

분신이 자동으로 은신 상태로 들어가고 은신 상태의 데미지가 25 % 증가합니다.

- 은밀-기습 : 이동속도 50% 증가

 

순신술 Lv.5 (시전거리10)

적을 표시하고 이동 속도를 30 % 줄입니다.이 스킬을 10 초 이내에 다시 사용하면 대상으로 순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심검 수련 Lv.20

장검 무기 사용시 물리 공격력 80 증가, 기본 공격력 200 증가, 물리 피해 보너스 10 % 증가

- 무사의 영혼 : 검계열 사용시 받는 데미지 -6%

 

그림자 무사 Lv.10

일반 공격 중에는 그림자 전사를 소환하여 뒤에서 적을 공격 할 확률이 20 %이며, 물리 공격이 발생합니다. * 적에게 비 속성 물리 피해의 1500 %

+ 그림자 무사-발리 : 25% 확률로 [참살] 발동

+ 그림자 무사-강화 : 데미지 24%

 

참살 Lv.15

일반 공격시 대상 자오선이 깨질 확률은 35 %입니다. 3 초 후 물리 공격 * 물리적 피해의 1000 % (인종, 요소 또는 크기에 영향을받지 않음)를 받게되며 추가 출혈중인 적에게 100 % 피해

 

연격 Lv.10

적 하나를 크로스 컷하여 물리 공격 * 물리 피해의 2060 %를 유발하며 검 무기를 장착해야합니다.

 

환술·매혹 Lv.5 (시전거리6)

적에게 환상을 적용하면 (몬스터에게는 효과적이지 않음) 성공 확률이 100 %입니다. 환상 상태의 적들의 스킬 아이콘은 모두 "?"로 변경되며, 아이콘을 클릭하면 스킬 바의 스킬이 랜덤으로 사용되거나 일반 공격이 수행되며, 환상 상태는 8 초 동안 지속됩니다.

- 환술·매혹-망각 : 지속시간 + 3초

 

허호 Lv.5 (시전거리5)

적을 저주하여 지정된 속성의 공격과 스킬을 사용할 수 없도록합니다. 속성은 적이 가지고있는 오라 속성에 따라 결정되는 동시에 오라를 소모합니다. 저주받은 상태는 10 초 동안 지속되며 효과를 해제 할 수 없습니다.

- 허호-저주 : [허호] 상태의 목표 SP 5% 씩 지속 유실

 

[아스신]포그컷 (액티브)

사용시 하이딩 돌입. 공격을 해도 하이딩이 풀리지 않는다

 

4차

 

천조일섬 Lv.10 (시전거리9 딜레이1.5 쿨타임8)

닌자는 9 미터 전진하여 경로상의 적에게 물리 공격 * 2700 %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0 % 확률로 적을 10 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듬. 장검 무기를 장착해야 함

 

천조일섬-냉각Lv.5 (패시브)

【천조일섬】의 쿨타임이 4 초 감소합니다.

 

유영일심 Lv.10 (시전거리5 딜레이1 쿨타임5)

스킬을 안내하고 빠르게 전진하여 0.2 초마다 전방의 적에게 [류인1식] * 250 %의 물리 피해를 입 힙니다. 베기 과정은 2 초 동안 지속되며, 베기 끝에있는 적은 두 배의 피해를받습니다. 캐스팅하려면 [류인4식]을 수행해야하며, 장검 무기를 장착해야합니다.

 

유영일심- 풍인 Lv.4 (패시브)

【유영일심공격 할 때마다 대상의 이동 속도가 5 초 동안 4 % 감소합니다.

 

유영일심-수어 Lv.5 (패시브)

【유영일심시전시 스스로받는 피해가 25 % 감소합니다.

 

 

불지옥 Lv.5 (패시브)

분신이 죽으면 주변 적들이 10 초 동안 돌이킬 수없는 [화상] 상태가 될 확률이 100 %입니다.

 

환술·주살 Lv.5 (시전거리6 캐스팅4(0.5) 딜레이1.5 쿨타임18)

적에게 환상을 적용하여 대상이 10 초 동안 친구와 자신의 생명을 제대로 관찰 할 수 없도록합니다. 환상은 쫓아 낼 수 없습니다

 

금선탈각 Lv.5 (패시브)

치명적인 피해를 받으면 20 % 확률로 죽음을 피하고, 1 초 동안 무적 상태를 유지하고, 나무 인형을 그대로두고 [안개 숨김]으로 들어갑니다.

 

금선탈각-무활지신Lv.5 (패시브)

【금선탈각】무적 시간은 추가로 1 초 동안 지속됩니다.

 

 

통영술·오로치 Lv.10 (캐스팅5(0.5) 딜레이2 쿨타임5)

자신의 위치에 큰 뱀을 소환하여 적을 얽히고 마법 공격 * 지속 마법 피해의 2240 %를 초당 5 미터 주위의 적에게 3 초간 가하고 5 초 동안 [공포]에 빠질 확률 100 %

 

통영술·염염만장환 Lv.10 (시전거리7 캐스팅7.5(0.5) 딜레이1.5 쿨타임3.5)

화룡을 소환하여 지정된 지역에 충격을 가하고, 잠시 후 5 미터의 마법 공격 * 4860 %의 화염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삼라백목 Lv.10 (캐스팅4.5(0.5) 딜레이1.5 쿨타임20)

자신의 오라에 따르면 발 밑에 서로 다른 속성의 마법진이 생성되고, 마법진은 범위 내의 영역 스킬을 클리어하고 사용하면 자신의 오라를 소모하며 마법진은 20 초간 지속된다.

수 배열 : 적이 [침묵]에 떨어 뜨릴 확률 100 %, 바람 속성 피해 감소 30 %

지 배열 : 적이 [???]에 떨어 뜨릴 확률 100 %, 지속 속성 피해 감소 30 %

물 배열 : 적이 [빙결]에 빠질 확률이 100 %, 물 속성 피해 감소 30 %

화 배열 : 적이 [화상]에 빠질 확률이 100 %, 화염 속성 피해 감소 30 %

 

삼라백목-파방 Lv.7 (패시브)

【삼라백목】서클에서 적의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 28 % 감소

 

십육야 Lv.10 (캐스팅(1) 딜레이1 쿨타임48)

자신의 주문을 강화하고 고정 케스팅 시간을 100 % 줄이며 25 초 동안 관통을 30 % 증가시킵니다.

 

십육야-영원한 밤 Lv.5 (패시브)

【십육야】지속 시간이 5 초 증가합니다

 

십육야-만월 Lv.5 (패시브)

【십육야】15 % 방치 마법 방어력 추가

 

 

혼절참 Lv.10 (패시브)

적을 공격 할 때마다 대상의 버프 수에 x 20 만큼 실제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혼절참-육혼 Lv.8 (패시브)

【혼절참】공격력이 40 % 증가했습니다.

 

풍마수리검·병영 Lv.10 (시전거리6 딜레이1.5 쿨타임3) 

지정된 영역에 풍마수리검을 던지면 초당 3 미터 이내의 적에게 [풍마수리검 던지기] * 130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범위 내의 아처 함정을 제거하면 풍마수리검이 5 초 동안 지속됩니다. 풍마수리검 전용

 

풍마수리검·병영-강화 Lv.7 (패시브)

【풍마수리검·병영】공격력이 28 % 증가했습니다.

 

염 Lv.10 (캐스팅(1))

자신에게 마인드 파워를 모으고 마인드 상태에서 자신의 지능과 힘을 50 포인트 증가시키는 동시에 공격 속성을 염속성으로 30 초 동안 변경합니다. 사용시 소량의 Hp를 소비합니다.

 

 

 

육성법

 

인법 닌자

마공 위주의 캐릭으로 주로 소환을 사용. 4차 스킬의 오로치와 화룡소환

이 주력이 되겠지만 이 둘만 사용하자면 스킬 쿨타임이 미묘하게 남아서

결국 심령-우즈마키를 섞어서 3가지 스킬을 번갈아 사용해야 되는 스타

일. 인술 연습 20에 sp 의 5% 를 추가 사용하면서 사용된 sp 100당 0.5%

마법 데미지를 올리는 옵션이 있어서 최대 sp 가 높을 수록 데미지가 강

해질 것으로 보임

 

3 빙정락 3

7 화염진 4

17 인술 수련 10

27 차크라 웨폰 10

32 명경지수 5

42 환술-잔상 10

47 안개숨기 5

55 안개 베기 8

65 인술 수련 10->20

70 명경지수 5->10

 

10 뇌신 10

30 개구리 소환 20

40 늪지대 10

여기까지는 필수고 아래부터 테크가 갈리는데

1. 환술-매혹 5 + 허호 5 : 상대의 스킬을 봉인하는 기술

2. 은밀 5 + 순신술 5 : 분신들까지 은신하고 적과 자리를 바꾸는 기술

3. 그림자 도약 10 : 공중 부양을 해서 장판 마법을 피하고 이동속도를 높이는 기술

이 셋중 2가지 조합을 가져갈 수 있음

 

 

negury.tistory.com/28

 

라그나로크M 수리검 닌자 공략

풍마수리검 10 2소켓 하나 달랑 들고 시작하는 수리검 닌자- youtu.be/kHt5hgnNEHE 풍마수리검 던지기 660만 DPS 470만 정도 입니다.. 솔직히 자사 빼고는 뭘 못할 수준 ㅠㅠ 5차가 되면 극적인 변화가 있을

negury.tistory.com

수리검 닌자

기본적으로 풍마수리검만 계속 던지고 4차의 풍마수리검-병영을 사용해서 4초간

지속되는 풍마수리검 데미지 존을 만들고 그 위에 계속 풍마수리검을 사용하는 스

타일. 분신술을 사용 같이 수리검 투척

 

youtu.be/Yj-V1l5BAM0

 

2 수리검 던지기 2

5 산화천충 3

15 비도 수련 10

25 차크라 웨폰 10

35 명경지수 10

40 안개숨기 5

48 그림자 베기 8

58 환술-분신 10

68 비도 수련 10->20

70 그림자 도약 2

 

20 풍마수리검 던지기 20

30 늪지대 10

35 은밀 5

40 순신술 5

45 환술-매혹 5

50 허호 5

58 그림자 도약 2->10

2개 남은건 알아서.. 은신 발견 이런거 해도 되고;;

 

 

 

https://negury.tistory.com/27

 

라그나로크M 검 닌자

룬 마스터로 키우던 부캐로 검 닌자를 키워 봅시다 youtu.be/Ga5yvl9AcBw 평타 대략 130~140만 정도 DPS 는 220만 youtu.be/PDB4xexsn8c 닌자는 1,2,3,4 타가 각각 데미지가 달라서 룬마스터랑 비교하기 애매하..

negury.tistory.com

 

검 닌자

주로 평타를 기반으로 하는 스킬이 많고 분신과 동시 공격, 평타로 발동되는 카케무샤의

후방 동시 공격, 차원참 같은 보조 데미지, 상대 버프 갯수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 2초간

이동하면서 10연타 공격을 한다던가 6m 를 전직하면서 그 사이의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등 일단 플랙싱 등으로 적진에 침투하면 순식간에 주변에 속성 공격을 봉인하면서

이동 범위 스킬로 초토화 시킬 수 있는 돌파력을 가지고 있다

 

10 차크라 웨폰 10

20 환술-분신 10

25 안개숨기 5

30 명경지수 5

35 그림자 도약 5

40 그림자 밟기 5

45 명경지수 5->10

50 그림자 도약 5->10

58 그림자 베기 8

여기서 12개가 어설프게 남는데 수리검 12개 찍고 사냥용으로 쓰던가

하면 될 듯 -_- 그림자 밟기 같은 하이딩 발견도 필요없다 하면 17개

까지 여유가 생김

 

20 검심 수련 20

30 그림자 무사 10

45 참살 15

여기서 스킬 15개가 남고 결정을 해야 되는데

1. 은밀 5 + 순신술 5 로 적에게 순간 이동하는 것으로 근접 캐릭터의 접근성을 살릴 것인지

2. 환술-매혹 5 + 허호 5 로 적이 특정 속성의 스킬을 못쓰게 봉인할 것인가

3. 1,2 사실 둘 다 필요한 것이니 위의 45개 찍은 스킬 중 어딘가에서 5개를 빼서 1,2 를 다 취하는 방법

 

4. 아니 나는 연격 10개 찍겠다.. 라고 한다면 -_- 창스킬 피어스 같이 초당 1방씩 쓸 수 있는 스킬이

 기 때문에 무기나 룬 아스신에서 뭔가 버프가 있다면 고려해볼만 함... 물론 평타계열이면 안찍는게 낫음

 + 분신이 연격을 쓸지도 모르기 때문에 괜찮을 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