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
자동사냥 | ★★ |
던전 컨텐츠 | ★ |
보탐 | ★ |
소규모 PvP | ★★★★★ |
대규모 PvP | ★★★ |
장비
부위 | 이름 | 추천 옵션 | 카드 | 기타 | |
무기 | M풍마수리검-금성 | ||||
보조 | |||||
갑옷 | 드림이터의 위장 피안 수행자 |
속성 데미지 20% | |||
망토 | |||||
신발 | 타니아가씨 | ||||
악세 | |||||
투구 상 | 행운의 네잎클로버 | 다크일루전★ | 마크리 | ||
투구 중 | |||||
투구 하 | |||||
걸칠 것 | 찬송가의 악장 | 마크리 | |||
꼬리 | 아름다운 합주 |
SP 2만 + 5%는 맞춰야 되기 때문에 카드로 SP 끌어올려보고
그걸로도 부족하면 SP 올리는 장비를 착용해야 할 지도...?!
마방무는 몇 까지 해야 되냐... 컨텐츠에서는 뭐 200 이런 개소
리말고 제발 닌자는 컨텐츠에 쓰지 말아주세요 -_- 부탁 입니다
걍 6vs6 에서만 쓰는 걸로...
그럼 PvP 에 적당한 마방무는 몇 이냐.. 이론상으로는 높을 수
록 좋다 인데.. 정확한테스트는 안해봤지만 옛날 리나로 테스
트 했을 경우 그렇게 높을 필요도 없었던 것 같은.. 100 정도만
합시다
스킬 & 룬 & 아스신
이름 | 설명 | |||
빙정락 | 지정된 구역 4m 범위 내 MATK 1840% 의 수속성 마법 데미지 100% 확률로 [동빙] 빙정락 - 강화 : 데미지 30% 증가 빙정락 - 스펠 : 고정 캐스팅 -0.4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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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진 | 자기 중심 주변의 적을 밀어내고 MATK 1150% 의 화속성 마법 데미지 2초 지속 화염진 - 화염 : 40% 확률로 [연소] 화염진 - 호신 : 근거리 물리 피해를 당할 시 20% 확률로 화염진 자동 시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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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법 수련 | 자신의 MATK 60 증가, SP 회복 100% 증가 데미지형 스킬을 사용 할 때마다 현재 SP 5% 소모 남은 SP 100 당 인법이 상대방의 마법 데미지 면역 0.5% 무시 (SP 20000 에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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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개숨기 | 20초간 하이딩, 회피 50 크리회피 30 증가 | |||
그림자 베기 | 하이딩 상태에서 공격 / 시전거리 3m 증가 | |||
그림자 도약 | 전방으로 점프 후 3초간 지면 마법 효과 면역, 이동속도 30% 증가 흑영 룬: 쿨타임 -0.1~2 감소 이동속도 10~20% 원거리 물리 데미지 면역 추가 |
|||
차크라 웨폰 | 공격 속성을 변경, 해당 속성 공격 20% 증가, 150초 지속 차크라 웨폰 - 정기 수련 : 바람 AGI15 / 땅 DEF15% / 물 MATK15% / 불 MATK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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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경지수 | 3초간 초당 HP 25% SP 25% 회복 | |||
환술 잔상 | 전투를 돕는 분신 2개체 소환 20초간 활동 환술 잔상 - 무형 : 분신이 받는 데미지 -50% 환술 잔상 - 류인 : 분신의 일반공격 데미지 40% 팔방기습 룬: 분신의 데미지 1~30% 분신의 받는 데미지 1~30% 사용 시 그림자 2개체 동시 소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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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신 | 자기 주변 6m 이내의 적 1명에게 초당 MATK 1200% 의 풍속성 마법 데미지, 18초 지속 뇌신 - 강화 : 데미지 30% 뇌랑 룬: 데미지 1~30% 지속 시간 1~10초 적 공격하는 수량 +2 바람정령의 번개 스타룬 : 적에게 걸면 뇌신의 100~150% 데미지 발동 공격 마다 목표의 마법 데미지 1~10% 감소 풍뢰신 공격 간격 0.3초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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늪지대 | 자신의 주변에 늪 생성과 동시에 영역 효과 제거 20초간 지속 범위내 적의 이동속도 50% 감소, AGI 70감소, 최대 1개 존재 늪지대 - 빙정락 : 늪지대 내의 적에게 20% 확률로 [빙정락] 발생 늪지대 - 한빙 : 32% 확률로 적을 [동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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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밀 | 잔상 생성 시 자동 하이딩 상태로, 하이딩 상태에서 데미지 25% 증가 은밀 - 기습 : 잔상 하이딩 상태에서 이동 속도 50%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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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신술 | 적 한명의 이동속도 30% 감소, 10초 이내 해당 스킬 재시전시 타겟 옆으로 순간이동 | |||
환술 매혹 | 적 한명의 모든 스킬 아이콘을 ? 로 만들고 사용 시 일반 공격 혹은 스킬을 랜덤으로 사용 8초간 지속 환술 매혹 - 망각 : 지속 시간 3초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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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호 | 적 한명에게 저주를 걸어 자신의 차크라웨폰 속성과 같은 속성의 스킬을 6초간 사용하지 못하게 막음 사용 시 자신의 차크라웨폰 해제 허호 - 저주 : 초당 대상의 SP 5%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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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름쇠 | 지정된 구역에 100% 확률로 [유혈] [스턴] 상태로 만드는 지역 형성 10초간 지속, 2 곳 존재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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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도윤회 | 자신의 차크라를 소모해 해당 속성의 범위 마법 데미지, 해당 범위 바닥에 속성의 [삼라만상] 생성 술식해방 룬 : [육도윤회] 획득. 데미지 MATK 3000~6000% [육도윤회] 목표가 받는 인법 데미지 10~50% 증가, 4~15초 지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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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로치 | 자신의 주변 5m 에 초당 MATK 2240% 의 지속성 마법 데미지 3초간 지속 100% 확률로 5초간 [공포] 상태 쿨타임 5초, 딜레이 2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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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화의 술 | 지정된 구역 5m 내에 MATK 4860% 의 화속성 마법 데미지 5회 발생 쿨타임 3.5초, 딜레이 1.5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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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라만상 | 자기 주변에 차크라에 해당하는 속성의 마법진 생성 20초간 지속 풍속성 100% 확률로 [침묵] 풍속성 내성 30% 감소 지속성 100% 확률로 [석화] 지속성 내성 30% 감소 수속성 100% 확률로 [동빙] 수속성 내성 30% 감소 화속성 100% 확률로 [연소] 화속성 내성 30% 감소 삼라만상 - 방어 파괴 : 삼라만상 내의 적 DEF / MDEF 28%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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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자나기 | 35초간 고정 캐스팅 10% 감소, 마법 관통 30% 증가 이자나기 - 영원한 밤 : 지속시간 5초 증가 이자나기 - 보름달 : MDEF 무시 15%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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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테라스 | 그림자 분신 처치 시 주변의 적을 100% 확률로 해제 불가능한 [연소] 10초간 지속 | |||
금선탈각 | 사망 시 20% 확률로 사망 면역, 1초간 무적상태, 안개숨기 발동, 제자리에 목각인형 생성 금선탈각 - 무적의 몸 : 무적 시간 1초 증가 밤의 매미 스타룬 : 발동 확률 1~15% / 발동시 HP/SP 1~20% 회복 / 목각인형 대신 그림자 분신을 생성 |
대처법
용화의 술 : 일단 캐스팅이 완료되고 용이 날아오르고 쏘기 까지 시간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그 지역을 이탈하는데 집중
오로치 : 지역에서 이탈하는데 집중. 자기 주변에 쓰는 스킬이기 때문에 닌자랑 기본적으로 거리를 유지하면 잘 안맞는다
닌자의 최대 약점은 답없는 물몸.. 먼저 발견하고 선빵 치는게 베
스트. 고로 최대 하드 카운트는 감지 유물
그 물몸을 활용한 풍속성 반사 카드를 장착하는 것도 고려해볼만
마법 혹은 공격을 받았을 시 자동 반격치는 류의 스킬들도 유용
운용
기본적으로 하이딩을 기본으로 하고 다니면서 선빵을
잘 잡는게 중요
죽이기 쉬워보이는 적이라면 [풍뢰신] 을 걸어서 공격
하고
죽이기 어려워 보인다면 [환술 매혹] 으로 ? 로 만들어
주고 기회를 보자
랜프 위에 모여있다면 [육도윤회] 와 [용화의 술] 로 선
타
만약 들켜서 근접전에 들어갔다면 [오로치] 를 쓰자
앞장 서는 캐릭이 아니고 아군이 싸우고 있을 때 뒷치기
하는 포지션임을 명심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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