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M - 타나토스

728x90

 

평가

자동사냥 1/5
던전 컨텐츠 4/5
보탐 2/5
소규모 PvP 3/5
대규모 PvP 4/5

 

 

스킬

이름 설명
어둠 운명 5초마다 광란 10씩 축적, 광란 1당 인간 종족의 데미지 감소가 0.3% 증가하여 최대 100포인트까지 증가합니다. 검식을 사용할 때마다 물리 관통이 8초 동안 15% 증가, 3중첩 가능.

스타룬  / 룬 모든 히든 옵션 활성화시 7레벨까지 증가
4 레벨 시 광란 상한치가 150까지 확장
7 레벨 시 [재앙]이 자기 주변 8m 로 바뀌고 매 식 마다  [중압] 이 추가로 발동
1식 - 재앙 (災仰) 사거리 8m
광란 5를 소모하여 지정된 방향으로 검의 기운을 내뿜어 전방의 적에게 (ATK+MATK) * 1800% 물리 데미지를 입히는 동시에 [심연의 낙인]을 부여한다. [심연의 낙인]은 12초 동안 지속.
2식 - 천벌 (天罰) [재앙] 사용 후 5초 이내에 사용 가능 합니다. 광란 25 소모, 지정된 지역으로 도약, 착지 시 반경 3m 이내의 적들에게 (ATK+MATK) * 2400% * 2^ [심연의 낙인] 중첩수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동시에 해당 범위의 모든 지역형 효과 삭제, [심연의 낙인] 을 부여
3식 - 마법춤 [천벌] 사용 후 5초 이내에 사용 가능 합니다. 광란 30 소모, 1초 동안 제자리에서 사라지고, 1초 후 4미터 주변의 적을 베어 (ATK+MATK) * 2800% * 2^ [심연의 낙인] 중첩수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동시에 생성 1초간 [악몽]에 빠지고 [심연의 낙인] 부여
4식 - 종결 (結末) [마법춤] 사용 후 5초 이내에 사용 가능 합니다. 적 뒤로 순간이동하여 (ATK+MATK) * 3200% * 경로상의 모든 적에게 2^ [심연의 낙인] 중첩수의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피해를 입은 적의 [심연의 낙인]을 지우고, 부여한 낙인 당 10의 광란을 회복.

종말 대결 스타룬
[4형 - 종결] 이 적을 공격 할 때마다 데미지 1~30% 상승
[다크 페이트] 레벨 + 1 (생성 확률 6%)
어둠 순환 광란을 30 회복하고 10m 이내의 적에게 걸려있는 [심연의 낙인] 남은 시간을 12초로 초기화 

어둠의 회고 룬
[어둠 순환] 사용 시 자신의 최대 HP 1~20% 회복
[다크 페이트] 레벨 + 1 (생성 확률 6%)
강철의 심장 타나토스가 인간일 때부터 배운 검사형 스킬. 5초간 자신의 데미지 감소 90% , 상태이상 저항 15% 증가 , 광란 35 소모

강철 의지 룬
[강철의 심장] 지속 시간 0.1~3초 증가
[다크 페이트] 레벨 + 1 (생성 확률 6%)
악몽 타나토스가 마검의 힘을 방출하여 자신으로부터 4m 이내의 적들을 악몽에 시달리게 하고 4초 동안 강제로 [악몽]에 빠지게 합니다. 【악몽】상태에서 이동 및 공격이 불가능하며, 2회 공격을 받은 후 해제되며, 상태가 종료되면 적의 이로운 효과가 모두 해제, 쿨타임 감소 불가

악몽의 동반 스타룬
[악몽] 해제 시, 대상은 최대 SP 의 1~30% 를 잃습니다
[다크 페이트] 레벨 + 1 (생성 확률 6%)
악마의 격동 타나토스는 마검의 힘을 받아 강력한 마왕으로 변신한다. 최대 체력 30% 증가 , 물리 관통 20% 증가 , 종족을 악마로 변환, 인듀어 30초간 지속

악마의 강림 스타룬
[악마의 격동] 방어력 무시 1~30%
[다크 페이트] 레벨 + 1 (생성 확률 6%)
중압 사거리 3m SP 180
지정된 적을 베고 공허를 찢어 물리 공격 * 경로상의 2*8m 이내의 적에게 3600% 물리 대미지

심령 중압 룬
[중압] 에 적중한 적 1마리당 광란 1~5 축적
[다크 페이트] 레벨 + 1 (생성 확률 6%)
마검 정통 타나토스는 검술에 능하며, 장검 사용 시 50% 확률 로 적의 데미지를 완벽히 차단하며, INT 1 당 MATK 10 증가.
밤을 향한 독행 세상의 미움을 받더라도 그 힘으로 악을 제거하는 고독한 영웅. 용기와 믿음은 그에게 더 강한 힘을 줍니다. 물리 데미지 30 % 증가, 탑승하지 않을 때 이동 속도 30% 증가.
죄업 심화 죄업은 그와 접촉하는 사람들에게 저주와 불행을 가져옵니다. 공격을 받을 시 30% 확률로 상대를 [중독], [공포]에 빠지게 한다.

 

생존기는 강철의 심장과 패링. 패링은 50% 확률로 피해

를 막아주기 때문에 잘 보이지는 않지만 은근히 생존에

도움을 준다. 강철의 심장도 광란만 있다면 계속 사용

가능 한데 시간이 5초로 짧은 느낌. 룬에서 최대한 지속

시간을 늘려야 운용에 여유가 생길 듯

 

악마형 변신 스킬도 있어서 박물섬과 미스테리섬에서 인

뎀감의 영향을 덜 받아서 딜에 유용

 

사용 하는 공격 스킬은 2종으로 하나는 [검식] 하나는 [중

압] 으로 검식은 스킬을 한번 사용할 수록 다음에 사용하

는 스킬이 2식, 3식으로 변경 되는 것으로 이건 설명보다

는 직접 써보면 이해가 빠르고 [중압] 은 단일 대상 스킬

이지만 그 앞에 모든 적을 공격한다 이 중압이 은근 핵심

스킬

 

검식은 각 공격마다 [심연의 낙인] 을 부여하고 낙인이

걸려있는 적을 검식 2 이상으로 공격시 개 당 2의 제곱

만큼 데미지가 곱해진다 (2 중첩시 4배 3중첩 시 8배)

 

장비

 

방어 완전 무시형 캐릭이 아니기 때문에 안타깝게

도 방무 200%는 맞춰야 합니다

부위 장비 추천 옵션 추천 카드 추천 카드 기타
무기
투지 4
블레이드 4
드레이크★ 마이너우로스★ 혹은 마이너★만 두장
보조
갑파 엘리스★   방깍이 부족하면 방깍용으로 교체
갑옷
투지 4   방무 부족하면 무낙★ 대형 데미지
망토
물뎀 % 잔누비아   혹은
네코 마타
떠늑★
신발
물뎀 % 에드가★   상황에 따라서는 근뎀 신발이 낫을 수도..
악세 x 2
블레이드4 달빛 텐드리온★ 달빛 텐드리온★  
투구 상 크리스마스 이브의 축복       혹은 대형 데미지
속박의 구슬
투구 중 깜찍 헤어드라이어 투지 4      
투구 하 오가닉 푸드       스킬 사용시 SP 회복이 은근히 솔솔
걸칠 것 산타포링 투지 4      
꼬리 아름다운 합주 물뎀 %      

 

스킬의 데미지 기반이 어마택 베이스라 장비류는 어마택 올

려주는 고대 장비를 차고 악세 역시 마택 올려주는 악세를 차

고 블레이드4 를 해야할 듯.. 거기에 방무 200% 를 맞춰야 하

기 때문에 대형을 땡겨야 되는데

 

1. 무기에 마이너 2장 + 갑옷 대형

2. 무기에 마이너 1장 + 갑옷 대형 + 투구 대형

3. 무기에 마이너 2장 + 투구 대형

 

세가지 조합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네코 마타 카드 vs 떠늑★(혹은 다른 스탯)

 

스탯은 이런 상태인데.. 기본적으로 악마변신 후 방무 200을 넘기는 것으로 해놓고 테스트를 하려고 합니다 -_- 방무100만 하고 허수아비 치면 딜은 잘 나오는데 매번 바꾸기도 귀찮아서
허수아비 세팅은 이렇게 (딜 신경 안쓴다면서 이런 현실성 없는 설정은;)

 

우선 떠늑별 테스트 (딜 신경 안쓴다면서 현실성 없는 신번?!)
종결 데미지 기준으로... .. ..이게 얼마야 15억이라는건 알겠는데 이러면 계산이 안되는데
그런데 잘 보면 앞에 한번 뜨고 그게 2번에 걸쳐서 올라가는게 보이는데- 이 숫자의 3배가 최종 데미지이므로

 

506608880 x 3
1519826640

 

다음은 네코마타 카드 장착.. 기본적으로 덱스5랑 물관5% 인데 떠늑별과 무엇이 더 좋을까요-

 

507962078 = 1523886234 이니까 전보다 4059594 더 딜이 나오는군요! 405만 증가

관통5 가 이렇게 좋다면 다음 옵션인 덱스 360에 관통5 추가가 탐나게 됩니다

 

 

360 을 단독으로 하기는 좀 어렵고 블레싱 25 받았을 때 효과가 나오게끔 하기 위해 335 를 직접 맞춰야 됩니다.. 고로 142 를 순수로 줬습니다.. 대신 힘과 인트는 좀 줄어들었군요 균등한 3스텟

 

그리고 블레싱 받으면 360 달성! 자 쳐봅시다

 

522658430 =1567975290 이니까 360 맞추기 전보다 44089056 약 440만이 강해졌습니다

 

네코 마타 vs 잔누비아 카드

 

우선 네코마타 와드 1377991661 .. 13.77억
잔누비아는 스탯으로 스킬 데미지를 퍼줍니다
스탯은 일단 네코 마타 스탯으로.. 어차피 잔누 최대효율과 근사하기 때문에 (3개의 스탯 균등 분배)
기존의 스킬 데미지는 40%
잔누비아 장착 후 허얼.. 14.6% 나 증가
1393384349 니까 1377991661 에서 15392688 증가 했으니 1539만이 증가 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