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M - 검객의 길 2화 : 룬 나이트

728x90

 

드디어 룬나이트로 전직할 수 있게 되었다 그 동안 한땀한땀 몬스터를 잡아왔고 드디어 결실을

삽질이었지

 

5분 안에 잡는건 식은 죽 먹기라곳!
안읽고 하면 은근히 어려운 전직퀘

그리고 전직퀘 퀴즈가 다 창 스킬 관련이더라고 속상하게

 

악전고투 끝에 전직 완료!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시 검의 길을-!

 

새롭게 스킬 스탯을 찍기 위해 초기화 해서 이미르에 저장하고

 

잠깐, 이미르 이 때 있었는데도 브레스 모드 저장해서 스위칭 안하고 배쉬만 썼다고?!

진짜 광기

 

룬나가 되고 스탯 스킬 초기화로 다시 찍었지만 기존 한방 나오던 하피가 오히려 한방이 안나오는 역주행의 기적

 

형 병x이야?

 

이제 슬슬 동타임에 전직한 다른 룬마들 브레스로 쓸어담고 있을 때

여기서 브레스 안간게 실수 ㅋㅋㅋ 하루 버는 제니가 달랐을 텐데

 

사라진 한방을 찾아 지혜 끌어올리고
그나마 만만한 지오그레퍼를 한방 만들고 잡기도 하고

외눈 안경을 사서 갈아타고 점점 마택의 비중을 올려가고

 

드디어 하피 한방 복구!

참 대단하네요

 

물론 길드 컨텐츠 참여는 늘 열심히라 배쉬로 결전도 뛰었다 뚝배기 한땀한땀 따면서
배쉬로 12킬 땄다 궁발놈 강점기에 개쩌는거다

낭만 검객의 길 합격!

 

그리고 룬나의 핵심 스킬은 거의 다 찍게 된다 끝이 온 것이다
배쉬 데미지는 17만에서 18.7만으로 올라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