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M - 검객의 길 13화 : 출수

728x90

 

 

 

음양환이란 무엇이냐-

 

지난 검술은 솔비좌를 본따 현란함에 기반을 두고

 

방어에 치중한 형식과 공격에 치중한 형식 두가지를

 

합했을 때- 공격에 치중한 형식은 죽이지 못하고 죽기만

 

반복하고 방어에 치중한 형식은 잘 죽지 않았으나 죽이

 

지도 못하였다

 

환- 현란함으로 기회를 잡고

음- 방어로  기회를 노리고

양- 공격으로 결정 짓는다

 

이 따로 놀던 초식들을 하나로 뭉쳐 현란함의 끝은 결국

 

방어와 공격의 효율을 높이고 방어는 곧 공격으로의 기

 

회가 되고 공격 조차도 방어가 되고 적을 혼란케 하는-

 

 음양환검!

 

 

정상 대결까지 남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새로

운 검술을 시험해볼 기회가 온 것이다

 

문파 대전

내 검의 첫 희생물이 당신 입니다 이미 선빵 맞고 반피 달았지만 충분하다 중압으로 한대 치고 바로 간다! 음양환검!

 

이런 느낌으로 한방 긋고 시작하는거다! (출저 일홀도)

 

1식 파앗... 엣? 딜이 안박혔어?!

 

삽시간에 이런 느낌 되어버렸고 (출저 화산귀환)
깩... 워.. 레긴 패링 좋네 ㅇ_ㅇ

 

니 패링은 어디다 팔아먹고 ㅋㅋㅋ

 

다시 덤벼온 레긴.. 다시 붙어보자

 

패링 좀 잘 해보라고 ㅋㅋㅋ

 

좋아 거의 다 잡았다 비슷한 피통이야 으아아아

 

가라아아아앗

 

억... 한끗차였어 후

 

아니 뭔 빙신환검인가 뭔가 그건 뭐냐고 ㅋㅋㅋㅋ 언제 쓸꺼야

 

누군가 또 기습해왔다 레긴 너겠지!!

 

거기냣! 1식으로 정체를 들어내게 하고

 

-_-+

 

종겨어어어얼 왜 안박히는거야 으아아아아

 

느려

 

끄으으... 내 이론이 틀렸단 말인가... 전혀 이길 수가 없다...  후덜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다른 레긴인가 무서워 저리가아앗
앗 이겼다?!

 

우우 뽀록이구요 우우우

 

한명 더 만났다 자 흩날려라 양검 휘날리는 불꽃!

 

이런 느낌이라고! (출저 화산귀환)

 

몰아치는 불꽃같은 검 그게 바로 나의 음양환검 2장!

 

어디가 비슷하다는거야

 

그리고 상대를 미혹시키는 환검 그것이 3장! 악몽속에서 날려지는 날카로운 일격

 

타나토스는 다 그렇게 싸우지 않나;;;;

 

종겨어어얼

 

안끝났어

 

아무튼 끝났죠

 

아.. 아니라곤 할 수 없지 ( -_-)

 

좋아.. 처음 만난 레긴만 너무 쎘던거였어 다음 적 간다.. 같은 검객 끼리 한판 붙는군

 

솔비좌한테 발린 거처럼 또 죽는거 아니야!?

 

컷!

 

이겼나?!

 

윽.. 다른 적의 증원.. 또 다른 검객이군

 

이번에도?!

 

으아악 개피남았지만 종결 선빠아아앙

 

잡았나?!

 

아니 내가 뒤졌어

 

그 양반 가는 것도 예술로 가는구만 딱 서로 엇갈려서 그림같이 갔네 ㅋㅋㅋㅋ

 

야잇 다시 붙어 내 검이 질리가 없단 말이다아아

 

아니 졌잖아

 

하나 컷.. 남은 놈도 딱대!

 

오오 트리플 가나요

 

종겨어얼 앗 레긴 한놈 난입 어딜 사나이들이 칼을 섞는데 으이! 껴드는가

 

우우우 물러가라!

 

오직 베어버릴 뿐!

 

저기 한명 더 오네

 

뭐야 새로 나온 토르인가... 크윽.. 어디 한번 해보자

 

토르 오오.. 이건 희귀해

 

제길 광란수치가 부족하다 도망가지마!

 

광란 없으면 니가 도망가야지

 

핫하 나도 어제 바로 토르 좀 만져봐서 안다고 블랙홀에 들어가면 안되는 것 정도는

 

지금 검객 모드야 정체성 흔들리지마

 

흔날려라 불꽃잎-

 

아니 그거 안비슷하다니까;;;

 

잡았다! 2식!

 

승기를 잡나요!?

 

아잇 뭐야 레긴 난입해서 죽었잖아

 

ㅋㅋㅋㅋ

 

으으 둘이 한팀이었군 제길 여기는 물러간다

 

우우우- 도망가는거냐고

 

다른 적을 찾아서! 레긴 발견 마법의 춤이나 맞아랏!

 

패링패링패링

 

어림 없지 종겨어어얼

 

아니 딱 봐도 안끝났잖아

 

꼭 종결 다음 2식까지 가야 끝나더라고 -_-

 

하지만 끝났죠

 

자.. 다시 다구리 상황 나올 것 같으니 빨리 하나 컷하고

 

다굴 맞고 죽는다 그만둬 ㅠ.ㅠ

 

종겨어어얼 파파팍 우리편도 왔다고!

 

혼자 싸운다고 안했나?

 

결국 끝나고 결과- 크으 처음 정체불명의 레긴맨에게 좀 털리거 빼고는 나쁘지 않은 것 같은

 

어이어이 본 게임에 믿어봐도 되는거야?!

 

 

 

검객의 출수는 마쳐졌다 과연

 

본게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가

 

두둥